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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를위한 Deponia Dooms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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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onic 리뷰

우리가 알고 있는 데포니아의 끝

지난 게임 시대를 완벽하게 요약하고 업데이트하는 훌륭한 아트 스타일로 Deponia는 항상특정 청중을 끌어들였습니다. 하지만 세 번째 게임의 끝은 굿바이 데포니아 , 영웅 Rufus의 이야기에 다소 명확한 중단을 두십시오.

그럼 이제 Deponia Doomsday는 어떻게 됩니까? 팬들은 루퍼스가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타임머신에도 접근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이한 논리, 유머러스한 성우 연기, 많은 역추적으로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또 다른 모험을 준비하세요.

Do, Do, Doomsday

Deponia Doomsday는 원래 3부작의 극적인 재구성으로 시작하여 굿바이 데포니아.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Deponia에서 지구가 얼어붙었습니다.

이것이 튜토리얼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그리고 예, 그 거친 목소리 IS Metal Gear Solid로 유명한 David Hayter. 기본 사항을 숙지한 후 모든 것이 갑자기 멈추고 시간이 첫 번째 Deponia의 시작 부분으로 되돌아갑니다. 여기서 팬들은 시리즈의 시작을 다시 한 번 재현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원래대로 되지는 않습니다. 시간 여행을 하는 McChronicle과 씨름하면서 당신과 Rufus는 새로운 반전으로 이야기를 재현합니다.

Deponia Doomsday는 자산이 경제적인 게임입니다. 방문하는 많은 지역은 시리즈 팬에게 친숙한 반면 게임의 시간 여행 특성은 이러한 상황이 게임 중에 반복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이전의 세 가지 Deponias를 모두 다시 방문하면 좋은 환경 다양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Groundhog day

꽤 날카로운 글, 좋은 성우, 전반적으로 강력한 만화 표현 덕분에 이 날은 심각한 반복이 절대 아닙니다. 그러나 첫 번째 영역을 세 번째 다시 실행하면 상황이 정체되는 것처럼 느껴지기 시작하여 인내심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Deponia 시리즈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특히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복잡한 논리. 네, 이것은 고전적인 모험입니다. 그래서 꿀벌을 잡을 수 있도록 아이에게 수염을 붙이려면 꿀을 얻기 위해 탭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Deponia Doomsday에서는 여러 반복 중 하나의 논리 체인에 불과하므로 언제 무엇이 필요한지 항상 알 수 없습니다.

많은 포인트 앤 클릭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무작위 혼란스러운 클릭. 그러나 여기에서 이 메커니즘은 현재 작동하지 않는 것이 미래 타임라인에서 올바른지 확신할 수 없다는 사실로 인해 악화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재미있고, 가능한 좌절감을 지나치도록 액션을 계속 진행할 수 있다면 지역을 통과할 때마다 새로운 레이어가 추가됩니다. 심지어 타키온이 주입된 유리 조각을 사용하여 분홍색 코끼리의 발자국을 찾는 것과 같이 모험 형식에 추가적인 메커니즘을 추가합니다.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Depoina Doomsday는 청중을 확실히 알고 있으며 해당 그룹 외부의 사람을 잡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아니요, 이것은 워킹 데드와 같은 모험 장르의 문을 열지 않지만 시리즈 팬에게는 그렇습니다. 필수. 아직 Depoina를 플레이하지 않은 어드벤처 팬: 이 대체 타임라인을 시도하기 전에 처음으로 돌아가서 처음 3부작을 즐기십시오.

장점

  • 세련된 비주얼 스타일
  • 뛰어난 유머와 성우
  • 고전적인 포인트 앤 클릭 게임 플레이

단점

  • 많은 반복
  • 복잡한 논리 퍼즐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 가능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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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ponia Doomsday에 대한 사용자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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